대학소개

“차별적 역량의 현장중심 건강보건복지 특성화 대학”

차별적 역량의 현장중심
건강보건복지 특성화 대학

김해대학교에서 꿈을 실현하십시오. 김해대학교총장 편금식
김해대학교 총장편금식

김해는 대한민국 동남권 경제성장 거점도시로써 기계, 금속, 자동차, 선박을 비롯한 67,000여개 기업들을 바탕으로 산업, 문화, 인구 측면에서 비약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도시입니다. 본 김해대학교는 김해 유일의 전문대학교로써 실무형 교육체계를 바탕으로 현장중심교육을 통해 내실 있는 전문기술인력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김해대학교는 2005년 개교이래 교육의 내실화를 위하여 부단한 노력을 해왔으며, 그 결과 교육과학기술부는 본 대학을 2011년, 2012년 연속하여 ‘교육역량 우수대학’으로 지정하였습니다. 이는 본 대학 교육활동 전반의 우수성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며, 이를 바탕으로 우리 김해대학교는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교육기반을 더욱 견고히 하기 위하여 매진하고 있습니다.

김해대학교의 인재양성 목표는 지역 및 국가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전문기술인과 보건의료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으로 실무집중 교육방식을 통해 자격증 취득지원, 경진대회 참가지원, 외국어 능력 향상 지원 등 다양한 지원을 실시하여 경쟁력 있는 실무 전문가를 양성하는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김해대학교에 진학하시는 여러분은 선진기술을 함양한 전문인이 될 것이라고 확신하며 여러분의 성공적인 목표달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